오늘의 작품은 박숙현 작가님의 <쉼> 입니다. 한지 위 반짝이는 돌가루와 시원한 색감은 마음에 여유를 전하며 치유의 시간을 제공합니다. 더운 여름날엔 불쾌지수가 올라가며 짜증이 늘기 마련입니다. 고요함이 담긴 <쉼> 과 함께 소란스럽던 마음을 비우며 시원한 여유를 즐겨 보세요.
출처: 오픈갤러리
변화가 느껴지시나요? 여름 맞이 원화로 추천드리는 위 작품은 보기만해도 시원한 냉감 효과가 전해지는 듯 제격입니다. 특히 작품의 맑은 푸른 빛은 공간을 시원하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.
출처: 오픈갤러리
더운 날씨를 떠올리면 바다나 휴양지가 자연스레 떠오르진 않으신가요? 그림 속 추상적 표현은 바다의 물결을 떠올리게 하며 시원함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.
출처: 오픈갤러리
멀리서 보면 추상화 느낌으로 감각적이게, 가까이서 보면 섬세한 표현들로 예술적인 감상까지 ! 다양한 감상을 제공하는 작품입니다.
출처: 오픈갤러리
오픈갤러리가 추천드리는 인테리어 꿀 팁! 혹시 푸른 색감이 차가운 느낌만을 줄까 고민이시라면? 아래 배치한 작은 조명처럼 차가움을 중화시킬 아이템을 배치해 보세요. 작품과 어우러지며 분위기를 더욱 UP 시키는 포인트가 될 거예요.
출처: 오픈갤러리
여기서 조명을 고르는 팁, 아트월과 비슷한 색감의 조명으로 골라 보세요.
' 화이트 아트월 - 백색 조명' ' 미색 아트월 - 주광색 조명'
우리 집에 어울리는 작은 조명 하나라면 어떤 인테리에도 잘 어울리는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답니다. 특히 갤러리에 가면 늘 작품 위를 비추는 조명처럼 작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실 수 있어요.
출처: 오픈갤러리
오늘은 봄을 맞아 꾸몄던 아트월에 여름 맞이, 시원한 작품을 걸어 완성한 공간의 변화를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. 다음 계절을 맞이하면 어떤 작품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할 지 궁금하시지 않나요? 오픈갤러리와 함께 할 인테리어의 계절 별 변화,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.
혹시 우리 집에 어울리는 원화가 궁금하시다면? 아래 배너 누르고 큐레이터 1:1 상담을 통해 원화 추천 받아 보세요. 오픈갤러리에서는 천만원대 그림을 월 3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어요.